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사주 연구소

[사주명리학]신사일주 유명인 특징 보기

by roo9 2020. 11. 9.

물상으로 백사 신사일주는 뭔가 신비로운 이미지이다. 여름에 빛나는 옥을 의미하는 신사일주는 멋스럽고 깐깐하기로 유명하다. 한번 목표를 정하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쟁취에 힘쓰는 것이 특징이다. 건드리지만 않으면 온화하지만 건드리면 불 같이 성질을 드러내는 표독한 기질도 다분하다. 

 

 

신사일주 특징과 유명인

 

 

 

신사일주 대표 유명인으로 전지현이 있다. 엽기적인 그녀로 최고 스타 반열에 오르고 이후로도 광고에서 찰라의 빛나는 매력으로 빅히트를 치고 확실하게 튀는 일련의 드라마 성공으로 명실공히 최고의 배우로 등극한 배우. 21세기를 빛낸 최고의 배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확실히 튄 전지현. 뭔가 날카로운듯, 튀고, 비상하고, 신비로운 기운이 신사일주를 대표하는 듯.

 

뭔가 예쁘지는 않지만 사랑스러운 전소민도 신사일주이다. 예쁘지 않아도 사랑스러운 최고의 배우로 이혜영도 신사일주이다. 다재다능, 천상 아티스트 이혜영. 확실하게 튀는 캐릭터 맞음. 80년대 확실하게 튀는 배우 강리나도 화가 출신으로 영화 배역부터, 실제 성격 및 튀는 정도가 이혜영 못지 않게 화려하고 매력이 넘쳤다.

 

 

 

 

미스코리아 출신 아나운서 장은영도 인생 자체가 튀는 삶. 나이차 많은 기업 회장과 결혼 후 이혼하고 동창이랑 재혼하였는데 재능도 특출하고 라이프 스타일이 거침없이 자기 주도형인 듯. 신사일주 남자로 송강호가 대표적이다. 은근 까칠하고 예민해 보이는 스탈이 신사일주 전형

성실하고 평판좋은 가수 윤호도 신사일주 뭔가 날카로운 관상이 신사일주 특징이기도.

 

신사일주 일반인 특징

 

일반인중 신사일주 여성들은 전체적인 스타일이 좋은 편이나 접근하기 힘든 이미지가 많고, 남성들은 눈매가 유독 날카로운게 뭔가 깔끔떨고 까칠해 보이기도 함. 실속도 추구하지만 멋있어 보이는 걸 중시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