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점성학 및 타로카드

타로 카드 the lovers 해석의 모든 것

by roo9 2021. 9. 25.

 

 

 

러버스 카드 정방향 키워드 : 사랑, 조화, 파트너쉽, 선택, 관계, 가치

러버스 카드 역방향 키워드: 부조화, 편견, 불균형, 짝사랑, 불일치

긍정 카드

숫자 6

행성 금성

별자리 천칭자리

요소 공기

 

 

 

 

더러버스 카드 해석

 

러버스 타로 카드는 연인 혹은 애인 카드를 의미하는데 에덴 동산의 아담과 이브의 이야기를 닮은 벌거벗은 남녀를 보여줍니다. 

남자와 여자는  "하느님 치유" 의미하는 "하늘의 천사" 아래에 있으며, 신체적, 감정적 치유를 상징합니다. 

 

 

 

러버스 카드 이미지 속의 남자와 여자가 위에 있는 천사에 의해 보호되고 축복받고 있습니다. 커플은 에덴 동산으로 보이는 그들의 집에서 안전하고 행복해 보입니다. 여자 뒤에 뱀이 몸을 꼬고 있는 사과 나무는 다들 아시다시피 인간의 유혹과 육체와 관능의 영역으로 빠져드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여기 묘사된 천사는 라파엘로, 정서적 육체적 치유를 상징하며 균형과 조화를 중시합니다. 그리고 남자와 여자를 축복하면서 둘 사이의 거대하고 우주적인 의미의 결합을 상기시킵니다. 무엇보다 이 커플은 아름답고 비옥한 에덴동산을 배경으로 서 있습니다. 

여자 뒤에 있는 뱀과 사과나무가 상징하는 것은 관능적 쾌락의 유혹을 상징하며 남자의 뒤에 있는 불꽃나무는 남성의 열정을 나타냅니다. 열정과 쾌락이 만나면 어떻게 될지는 상상이 가시겠지요. 특히 12개의 불꽃은 시간과 영원의 상징인 12궁도를 암시합니다. 

 

 

 

남자는 천사를 지켜보는 여자를 바라보며 잠재의식에서 초의식으로, 또는 육체적 욕망에서 감정적 욕구로, 정신적 관심으로 가는 의식의 길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남녀 뒤로 보이는 화산처럼 보이는 붉은 산은 다소 음흉하고 남자와 여자가 전면 누드로 만났을 일어나는 열정의 폭발을 나타냅니다.

 

정방향 러버스 카드 해석

종종 낭만적인 카드로 묘사되는 러버스 카드는 단순한 사랑과 연인에 국한하는 카드 이상의 의미를 지니곤 합니다. 이 카드는 본질적으로 잣니의 내면의 조화에 대한 카드이며 우리의 악과 미덕을 조화시키고 자신의 의견과 세계관을 가진 완전한 존재로 성장한다는 의미를 지니는 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내면에 다시 집중하고 자신의 생각, 행동, 신념에 대해 책임을 지라고 요구하는 카드입니다. 전반적으로 정방향 카드가 의미하는 것은 사랑, 결합, 파트너쉽, 관계, 선택, 로맨스, 균형 및 통합을 의미합니다. 

앞서 러버스 카드는 쌍둥이 별자리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 이것의 의미는 종종 이중성을 드러냅니다. 마음에서는 내키지 않지만 올바른 결정을 해야 하는 순간에 놓인 그런 갈등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하지만 결정은 반드시 좋고 옳으며 조화와 미덕으로 귀결될 것입니다. 

 

 

러버스 카드는 쉽지 않은 중대한 결정을 내려야 한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악덕과 미덕 사이를 오가며 유혹에 굴복할 것인지 혹은 옳은 일을 결정해야 하는지 선택에 기로에 놓이지만 결국에는 정신 승리를 암시합니다. 

이 러버스 카드는 완벽한 결합, 조화, 사랑 그리고 매력을 의미합니다. 이 카드는 사랑보다 더 큰 의미를 지니는 자기 안의 균형을 찾는데 있습니다. 자신이 유혹을 이기고 도덕률에 충실하면서 그에 대한 남다른 보람을 느낀다고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당신이 당면한 선택 사항이 있다면 쉬운 길을 택하는 것보다는 모든 정보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올바른 결정을 하는 데  집중하세요. 비록 어려운 결정이더라고 더 큰 보람을 느낄 겁니다. 이 딜레마를 극복하는 것이 러버스 카드의 가장 큰 과제가 될 수 있겠네요.

 

가장 순수한 형태에서, 러버스 카드는 의식적인 연결과 의미 있는 관계를 나타냅니다. 당연히 사랑과 밀접하기에 사랑하는 사람과 아름답고 명예로운 관계를 맺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러버스 카드 사랑에 관하여

러버스 타로 카드는 응집력과 힘의 균형을 나타내며 보상의 에너지를 나타냅니다. 또한, 선택과 헌신의 선택을 상징하기 때문에 당신이 사랑에 얼마나 헌신적인지 의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모든 헌신은 희생이지만 적절한 사람을 위해 만들어진 헌신은 당신이 개인으로 성장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사랑이나 연애에 있어서 러버스 카드는 최고의 카드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소울메이트 카드이며 두 사람 사이의 친밀한 유대감을 나타냅니다. 당신이 만약 미혼이라면 사랑이 오고 있네요. 단순한 열정 이상의 깊은 인연이 될 수 있는 징조입니다.  만약 연애 중이라면 연애에 다시 불 붙기를 기대하라고 귀뜸합니다. 감정적, 정신적, 육체적 조화를 이루는 카드이니 금상첨화네요.

 

 

러버스 카드 일에 관하여

 

조화롭고 유익한 동료와의 관계를 나타냅니다. 일반적인 믿음과는 반대로 러버스 카드는 플라토닉한 파트너쉽뿐만 아니라 로맨틱한 관계로 진전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하지만 결정은 올바로 해야 하면서 슬기로운 직장 생활을 해야겠지요. 유혹에 굴하지 말고 올바른 선택을 하는 것이 이 카드가 암시하는 것입니다. 

 

 

 

 

러버스 카드 경제적 의미

경제적으로 선택의 기로에 놓여있습니다. 상호 이익이 되는 방향을 생각하셔야 합니다. 좋은 비지니스 파트너를 만나 윈윈하는 좋은 관계도 암시하지만 사내 연애 같은 로맨틱한 상황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명심할 것은 올바른 결정을 내리기 위해 모든 사실을 취합하고 분석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경제적으로는 좋은 기회가 온 것은 분명합니다. 욕심보다는 선택을 잘 해야 할 때입니다. 

 

러버스 카드 건강에 관하여

일단 심장이 괜찮은지 확인하시고 치료 과정에서 어떤 결정을 해야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 카드를 뽑고 결정해야 하는 순간에 놓인다면 분명 현명한 선택이 될 겁니다. 

 

 

역방향 러버스 카드 키워드: 불협화음, 불균형, 갈등, 분리, 잘못된 선택, 우유부단,분쟁, 악습, 잃어버린 사랑, 자기애

역방향 러버스 카드는 화합의 부족을 상징합니다. 로맨틱한 사랑보다는 자기애에 더 집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머리와 심장이 서로 상충하는 내적 갈등으로 고군분투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데 사랑에 빠질 누군가를 찾는 대신 자신을, 그리고 편견없이 누군가를 사랑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러버스 카드는 순수한 사랑과 화합을 의미하지만 역방향의 경우 사람들과 부조화를 암시합니다. 관계가 껄끄럽고 의사소통이 어려워지기도 합니다.  무조건적인 사랑이 최선이 아니란 것도 명심해야 합니다. 혹은 서로에 대한 존중이 부족하다면 사랑을 그만 둬야 할 때입니다. 당신 자신을 소중히 여기고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해보세요.

자신의 행동에 대한 책임을 회피하고 싶은 유혹도 느끼고 위기를 모면하고 싶다는 생각도 들지만 한번 생각해보고 최선의 길과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길을 선택하도록 노력하세요. 이 카드는 사랑보다는 자기 자신과의 싸움 때문에 더 힘겨워 보입니다. 

 

 

 

역방향 더 러버스 카드의 사랑에 관하여

관계에 냉랭함이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균형이 작동하지 않으며 당신의 관계를 방해하는 요소가 있기에 한번 더 긴밀한 유대감을 형성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헌신에 대한 두려움이 있거나 구혼자가 너무 많거나 연애 생활이 지나치게 활발할 수도 있습니다. 문란하다고 볼 수도 있겠네요. 이것이 처음에는 재미가 있지만 남는 것은 공허함 뿐입니다. 당신은 욕망 뒤의 두려움에 대해 직면할 준비를 해야하며 무엇보다 정직해야 합니다. 

 

 

 

역방향 러버스 카드 일에 관하여

 

일적으로 동료간 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혹은 지나치게 타인에게 질질끌려다니는 것은 아닐까요? 

러버스 카드가 뒤집힐 동료 또는 비즈니스 파트너 간에 충돌이 발생할 있습니다. 여러분은 모두가 받아들일 있는 결정에 동의하기 위해 토론을 필요가 있을 지도 모릅니다. 또는 모든 일을 하고 있거나, 모든 의욕을 상실한 동료와 동행해야 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동료 모두 사람이 공정한 몫의 일을 없기 때문에 질질 끌려갈 수도 있다. 때때로, 카드는 직장에서 시작된 로맨틱한 관계를 나타내지만, 반대로, 이것은 여러분에게 문제를 일으킬 있습니다. 경로를 계속 진행하면 예측하지 못한 결과가 발생할 있습니다.

 

 

 

역방향 러버스 카드 경제에 관하여

충동적인 소비를 자제해야 할 때라고 경고하고 있네요. 즉각적인 만족보다는 책임감있는 선택을 하라고 권합니다. 사업적으로 불화를 나타낼 수도 있으니 파트너와 소통하고 직장내 스캔들도 주의해야 합니다. 로맨스가 경력에 치명적인 문제를 일으킬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역방향 러버스 카드 사랑에 관하여

휴식과 회복이 필요할 때도 있으니 몸이 이상을 간과하지 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