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사주 연구소

[사주명리학]병술일주 유명인 특징

by roo9 2020. 12. 16.

보통 병화 일주생은 사주에 임수가 없으면 멍청하다는 말이 있다. 그리고 신금을 만나면 겁이 많다고 하고 토가 많으면 자비심이 많다고 한다. 이러한 병화의 화기를 잡으려면 기토가 필수다. 

 

 

병술일주생 특징

 

 

 

병술일주생은 외적으로 아름답고 기센 이미지의 여성이 많은 편이다. 특히  병술일주 여성들은 화끈하고, 통솔력있고 튀는 편이다. 얌전할 리가 없다. 고현정, 최명길 등 센 언니 느낌. 푼수끼도 다분하고 뭐든 금방 신나고 금방 꺼지고... 렇다고 한다. 병술일주 수애. 대체로 아름답고, 사랑스럽고, 매력이 넘친다. 그러나 내면은 푼수에 웃기다. 밝고 명랑하다. 진지하지 않다. 그러면서도 극도로 우울하다. 음주 가무를 즐긴다고...

 

병술일주 유명 여성 리스트

 

 

 

변정수가 병술일주라고 하면 고개가 끄덕여진다. 병술일주의 전형이다. 씩씩하고 용감하고 단순하고 밝다. 그런데 화가 많다. 이뿐만이 아니다. 코코의 윤현숙은 얼굴을 알아 볼 수가 없을 정도로 과감한 의술을 시행하였다. 외형을 중시하고, 겁도 없고, 무모하다. 대체로 매력있고 예뻐서 일찍부터 튀는 직업을 꿈꾸는데다 욕심도 끝이 없다. 성형 안 한 이가 없을 정도. 물론 예외가 있긴 하지만 투머치 노현희를 보면...

배우 이연수도 병술일주라는데 우울한 구석이 1도 없어 보임. 겉으로 보이는 병술일주는 그러함. 습기가 보이질 않음.

 

 

이렇게 정열적인 병술일주 여성들과는 반대로 병술일주 유명인 남성은 좀처럼 찾기 어렵다. 화학, 의학, 학술 연구 쪽으로 몰려 계신듯.

국내 최고 국문학자 이어령 박사님이 병술일주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