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사주 연구소

【사주명리학】경오일주 유명인과 특징 보기

by roo9 2020. 9. 26.

주변에 경오일주 여성을 보면 대체로 아름답고, 꾸미기 좋아하며, 비교적 남편을 잘 만났거나 집안에서 내조하는 게 잘 어울려 보인다.

경오일주의 대표적 연예인으로 고소영이 있는데, 뛰어난 미모와 명성이 높지만 결혼 후 아내로서의 삶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일과 병행하는 노력도 하지만, 가정을 일구고 사는 모습이 더 근사하고 그럴듯해 보인다는 것. 

 

 

백마 경오일주 특징

 

경오일주는 백마이다. 백마탄 왕자님 얘기도 있듯 고급스럽고 범접할 수 없는 기운이 느껴지는 일주이다. 실속이야 어떻든 기품이 있는 일주는 맞다. 고소영처럼 유복한 집안에 태어난 경우에는 인생이 탄탄할 것이다. 물론 일주만 가지고 논하는 건 무리가 있을 테지만...

 

 

 

 

어릴적부터 승마와 무용을 즐겼다는 고소영. 반면 경오일주 남성들은 백마탄 왕자님이라기 보다는 좀 거시기하다. 여명에 비해 예외가 많다. 일반인들은 제외하고 일부 유명인 남성 중 경오일주를 보면 특이한 유형이 많은 듯. 차에 짐승 탈을 씌우고 다니는 노홍철, 사극으로 유명해진 이준기. 이준기는 뭘 타야 뜨는 가봄.

 

 

당대 최고의 여배우를 두 번 갈아탄 김승우, 그리고 최고 인기의 클론 강원래의 오토바이 사고, 이혼 송사로 연예 바닥을 떠난 류시원의 경우 유명한 카레이서가 되었고, 인생 롤러코스트를 탄 이상민 등 경오일주의 유명인의 스토리가 대략 이러하다. 역마의 기운이 정말로 강하게 작용하는 일주인가 보다.

 

 

시집잘 간 경오일주

 

 

 

 

 

고소영과 비슷한 느낌의 연예인 박수진도 남편 배용준의 후광을 든든히 입고 럭셔리한 살림의 여왕으로 등극한 모습이다. 인기 절정의 이민정도 대한민국 대체불가 초특급 배우 이병헌을 만나 잘 살고 있다. 고소영, 박수진, 이민정 뿐만 아니라 경오일주 여성은 눈이 높아 안하면 안했지 어설픈 남자는 안 만나겠구나 하고 생각해도 될 것 같다. 나름 격을 이룬 사주에 한하여. 허울뿐인 경오일주는 의미없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