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사주 연구소

갑자일주 연예인 탐구

by roo9 2020. 5. 23.

갑자일주 특징

 

신강한 갑자일주 특징을 보면 머리 숱이 엄청 풍성하고 검다. 피부도 좋은 편이고, 얼굴은 체형에 비해서 크다. 하체보다 상체가 두드러진다. 하관이 발달했다. 그렇다고 하관이 튀어나왔다는 건 아님. 그냥 좀 강직한 느낌이다.

 

갑자일주 연예인 리스트

 

엄정화 황정음 손태영 윤세아

 

 

엄정화는 다소 신약한 갑자일주이다. 그래도 운대에 맞게 전성기를 누렸다. 갑자일주의 성실한 노력 덕분이다. 다소 차가운 느낌이 강한 사주 구성의 황정음. 그러나 신강하고 다부지다. 황정음도 개인 스타일링을 매우 센스있게 잘 하고 다니는 배우 중 한 명이다. 손태영도 대표적인 갑자일주이지만 조금 신약한 편이다.그래서 남편을 더 잘만난 것인지도 모르겠다.

 

 

 

갑목에 을목이 만난 김지호와 김호진, 털털한 김지호에 비해 김호진은 확실히 섬세하다. 반면 손태영과 권상우는 찰떡궁합. 서로 하나 되어 결속력도 강하고 천생연분인듯하다. 윤세아도 갑자일주이고 강렬하진 않지만 무난하게 별탈없을 조보아. 홍수현은 손태영처럼 남편을 잘 만나야 할 텐데. 신약한데도 헌신의 기운이 돋보인다. 갑자일주 치고 빨강을 엄청 좋아하는 것 같다.  배우 이설도 갑자일주다. 그밖에 갑자일주 유명인으로 삼성 이재용 부회장이 있고 배우 이영은, 전진도 갑자일주라고 함.

 

 

 

갑자일주 스타일링 추천

 

 

 

보통 귀고리는 찰랑거리는 타입을 해야 복이 들어온다지만 갑자일주는 딱 붙는 타입이나, 작은 링귀고리가 적합하다. 길게 뚝 떨어지는 일자형 귀고리나, 요즘 유행하는 언발런스 타입은 비추. 좌우 대칭에 맞게 균형미있게 스타일링을 해야 보기에 좋음. 치렁치렁, 주렁주렁, 이런 것과는 거리가 멂. 끼를 부린다면 시스룩 정도 이렇게 단정한 스타일이 매력적으로 보이고 매력이 돋보임. 그런지 스타일은 비추. 어쩌다 하는 것은 몰라도 이미지가 그런지 스타일로 고정되면 안 됨. 갑자는 단정하고 깔끔한 스타일이 제일 잘 어울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