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사주 연구소

느낌 좋은 아이유와 이종석 사주와 궁합 보기

by roo9 2023. 1. 3.

2023년 새해를 들썩이게 만든 커플은 바로 아이유와 이종석입니다. 둘의 닮은 이미지를 보면서 왜 진작 둘이 연애를 하지 않았던 거지? 하는 의아한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닮은 것도 닮은 데다 사주까지 비슷한 이 두 사람 결혼까지 이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사주 좀 보겠습니다.

 

이종석과 아이유 사주보기

 

 

이종석은 1989년 9월 14일생으로 뱀띠에 정축일주생입니다. 아이유는 1993년 5월 16일생으로 닭띠에 정유일생입니다. 궁합도 안 본다는 4살 차이인데요. 사유축년 서북 방향의 반안살 방향이 같으니 부부간에는 잠자는 방향이 같으면 좋은 겁니다. 뭐랄까 유유상종을 보는 기분이 드는데요. 오랫동안 지인들 사주를 보면서 느끼는 건데 사주 구성이 비슷한 사람끼리 만나서 살면 잘 사는 것 같더라고요. 활활 불타는 열정은 부족해도 서로 취향이 비슷하니 싸울 일도 적고 세계관도 맞으니 무엇을 해도 친구처럼 잘 지내는 것 같습니다. 이종석과 아이유의 사주를 보면 완전 점잖은 양반 사주라는 느낌이 팍 옵니다. 약간 애늙은이들 같은 느낌도 있고요.

 

이종석 사주 분석

 

 

시지도 모르고 개인에 대해 잘 아는 것도 아니니 사주 명식표로만 간명하면 이종석은 아이유보다 여성적이고 다소 예민한 성향의 소유자로 보입니다. 모델 출신의 이종석이 시크릿 가든에서 거의 첫 데뷔전을 치렀을 때 게이 역을 맡아서 그에 대한 이미지가 오래 남은 편인데요. 그렇게 오해를 할 수도 있겠다 싶을 정도로 섬세한 편입니다. 그러나 연약하다기보다 악바리 근성이 강해서 누구 굶겨 죽일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자기 일은 스스로 하는 완전 부지런한 장남 역할을 하는데요. 실제로 남동생 여동생이 있는 장남이었네요. 부지런한 것도 있지만 공부를 열심히 했다면 완전 학자가 될 사주입니다.

 

 

이종석의 경우는 사유축 완전 합금된데다 정화일간이라 재운으로 와서 공부보다는 일찍부터 돈을 벌었나 싶은데요. 분에 넘치게 재력을 쌓으면 건강이 안 좋을 수도 있으니 약간 느긋하게 사는 것도 필요해 보입니다. 너무 쉴 새없이 달리는 스타일처럼 보입니다. 돈이 잘 붙는다고 사업을 한다거나 일을 너무 많이 벌리는 건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재능으로 일해서 돈 벌어도 차고 넘치게 버니까 사업은 안 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이종석에게 가장 마음에 안 드는 점은 이름입니다. 이름과 외모가 불일치하는 느낌이랄까요? 

 

아이유 사주 분석

 

 

 

이종석에 비해서 아이유는 오히려 인심 넉넉한 푸근한 아저씨 같은 인상을 주는 사주입니다. 이종석이 여성적이라면 아이유가 보다 남성적이라고나 할까요? 둘 다 정화 일간이라 성향도 완전 비슷한 편이지만 아이유가 이종석보다 훨씬 고집도 세고 그런 반면 도량이 넓은 편입니다. 이종석이 아이유에게 존경한다고 하는 이유가 그런 대인배 같은 기질 때문이 아닌가 합니다.

 

이종석이 후회하고 반성하면서 치열하게 노력하는 사주라면 아이유는 후회할 행동을 하지 않고 매사 노련하고 의연한 편입니다. 이종석 입장에서 이러한 아이유를 좋아하지 않을 이유가 없을 겁니다. 아이유는 자신이 갖지 못한 것에 대한 동경과 호기심 그리고 소유욕도 있는 편이라서 이미 자신과 비슷한 성향의 이종석에게는 그다지 끌릴 이유가 없습니다. 하지만 결혼을 한다면 이종석 같은 남자와 해야 평안하다는 것도 잘 알고 있을 겁니다. 둘 다 이젠 어리지 않고 또한, 둘이 오래전부터 알고 지냈다고 하니 결혼을 망설일 이유는 없어 보입니다. 

 

 

이종석 아이유 결혼까지 이어질까?

살면서 이렇게 비슷한 사주끼리 만나기도 쉽지 않은데 둘 다 호감도 있고 집안 분위기라던가 여러 가지로 비슷한 면이 많아 보여서 지금 당장 결혼한다 해도 하나도 이상할 것이 없어 보이는 커플입니다. 인연은 이렇게 만나는 가 싶은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당연히 여성보다 남성이 더 좋아해야 잘 산다고 하는데요. 지금 누가 봐도 이종석이 더 좋아하는 걸로 보이는 걸로 봐선 급한 쪽이 서두르면 성사되겠죠. 여성의 경우는 식상운이 들어오는 해에 결혼 얘기가 많이 오가는 편이던데 그렇게 따지면 내년이나 후년에 하는 게 좋겠네요. 겁재운에도 결혼을 많이 하는 편이니 둘다에게 겁재운은 2025년 을사년에 해당하니 1~2년 이내로 결혼하지 않으려나요? 연예인이야 워낙 변덕스럽고 변수가 작용해서 장담은 못하겠지만 모처럼 참 잘 어울리는 커플을 보는 듯해서 응원하는 마음으로 포스팅해 봅니다. 연애 잘하시고 꼭 결혼까지 이어지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