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사주 연구소

생년월일이 같은 남녀 연예인 사주와 라이프 스타일 보기

by roo9 2023. 3. 25.

유명한 연예인 중 생년월일이 같은 남녀 중 정우성과 황혜영, 고소영과 류시원, 이시영과 이준기 그리고 오연서와 이민호, 송지효와 이상윤이 있습니다. 이들의 같거나 다른 점은 무엇이 있는지 찾아봅시다.

 

 


생년월일이 같은 무자일주생 정우성과 황혜영

 

 

 

90년대를 풍미한 배우 정우성과 가수 황혜영은 계축년, 병진월 무자일주로 생일이 같습니다. 항상 느끼지만 남녀는 일주가 같아도 인생도 관상도 확연히 차이가 있는 편입니다. 하지만 그러한 가운데도 비슷한 직업군에 종사하면 약간 일맥상통하는 면도 있어 보이고, 그 가운데 확연히 다른 차이도 있으니 사주에 관심 있는 분들은 흥미롭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하튼, 정우성과 황혜영은 사실 재능이 충만한 이들은 아닙니다.

 

 

 

정우성은 연기인생 30년이 다 되어가도록 연기를 잘한다는 얘기를 거의 들어본 적이 없으며 발음도 불문명함에도 오로지 출중한 외모빨로 톱스타 자리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배우가 되지 않았더라면 짧은 학력에 무능해 보일 정도로 무기력함에 딱 백수 한량이 되었을 테지만 시대를 잘 타고나서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배우로 가문을 빛내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현대 사회는 외모가 능력이고 재능이라고 하는 가 봅니다. 황혜영 역시 노래를 잘 부른다거나 특별히 연예인으로 큰 업적이 있는 스타가 아님에도, 오로지 그룹 멤버 홍일점으로 초특급 귀엽고 깜찍한 외모, 특히 어려 보이는 동안 이미지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스타입니다. 그녀는 정치인과 결혼해서 쌍둥이를 낳았고 병을 앓기도 했지만 개인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상당한 부를 축적하면서 여유 있게 사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무자일주생 생년월일이 같은 정우성과 황혜영 중 닮은 구석은 전혀 없지만 뭔가 시대운을 좋게 타고난 운은 비슷하게 작용한 것처럼 보입니다.

 

 

 


경오일주생 생일같은 남녀 고소영과 류시원 그리고 이시영과 이준기

 

 

 

1972년생 고소영과 류시원은 임자년 기유월 경오일주생으로 생년월일이 같은 스타입니다. 인상적 이게도 인상은 다르지만 라이프 스타일은 오묘하게 비슷해 보이는 측면이 보입니다. 사생활이야 확연히 다른 것 같지만 둘 다 역동적인 기질을 보이기 때문입니다. 고소영이나 류시원은 데뷔 초부터 빈티와는 거리가 먼 부유층의 냄새가 폴폴 풍기는 스타들입니다. 고소영도 유복한 집안에 태어나 어릴 때부터 승마와 발레를 배우며 럭셔리한 삶의 전형을 보여줬고요. 류시원도 명문가 자제로 빈한함과는 거리가 멀었던 것 같습니다. 류시원은 배우 생활 청산하고 카레이서로 새 인생을 살고 있는 것 같은데요. 그의 리즈 시절에는 배우부터 가수, 엠씨 등으로 활약하며 톱스타의 인기를 톡톡히 누린 스타입니다. 고소영과 류시원은 쥐띠생이지만 일주가 말이라서 그런지 더욱 야생마 같은 면모가 보이는 것 같기도 합니다.

 

 

 

 

이들보다 더 역동적인 사주로 생년월일이 같은 후배 경오일주생이 있습니다. 1982년생 임술년 갑진월 경오일주생의 이시영과 이준기가 해당합니다. 개띠에 용의 달에 말의 날에 태어났으니 엄청나게 역동적이고 진취적인 기상이 느껴집니다. 실제로 이시영은 배우이자 국가대표 권투 선수로 활동하며 지금도 엄청난 운동량으로 대중을 깜놀하게 하고 있는 스타입니다. 이에 질세라 이준기도 엄청난 운동량을 자랑하는 스타인데요. 말이며 골프에 주짓수였나 암튼 운동이란 운동은 모두 섭렵하고 다니는 것 같은 상남자입니다. 외모는 남녀 모두 상이함에도 취향이 비슷해 보이는 것을 보면 생년월일이 같은 것이 일면 비슷한 부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생년월일 같은 임인일주생  오연서와 이민호

 

 

 

1987년생 정묘년 병오월 임인일주생으로 오연서와 이민호는 생일이 같게 나옵니다. 토끼띠이지만 호랑이 날에 태어나서 나름 범상치 않은 기운이 느껴지는데요. 이 둘이 남녀 생일이 같은 것이 인상적이긴 하나 공통점은 없어 보입니다. 일맥상통하는 점을 조금도 찾을 수가 없네요. 성형하는 것과 일련의 열애설 같은 것이야 연예인들에게는 특별한 일이 아니니까 둘의 공통점으로 볼 수도 없고요. 다만 멋진 남녀 연예인이 생년월일이 같으니 대중이 더욱 흥미롭게 보는 부분은 있다고 보입니다.

 



 

을축일주생 생년월일 같은 송지효와 이상윤

 

 

 

비슷하기는 커녕 닮은 구석이 전혀 보이지 않는 이들도 있습니다. 송지효와 이상윤은 1981년생 신유년 병신월 을축일주생입니다. 딱 봐도 재주 많고 매력 있는 사주인데요. 송지효는 국영수보다는 예체능에 능했고 학창 시절부터 외모가 출중해서 인기가 엄청 많았다고 합니다. 반면 전국 상위 1% 수재 이상윤은 공부 잘하는 엄친아로 학창 시절에는 뚱뚱하고 지저분한 너드였나 봅니다. 대학 입학 후 살이 빠지면서 훈남으로 변한 것 같은데요. 어쩌면 남녀 생일이 같은데도 이렇게 외모 분위기도 성향도 다른지 신기할 정도입니다. 하지만 둘 다 어떤 방면으로든 특출한 매력과 능력이 있다는 점은 비슷한 부분으로 간주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