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사주 연구소

귀문살 백호살 다 갖춘 송혜교 사주풀이

by roo9 2022. 12. 16.

1981년 11월 22일생 송혜교는 닭띠 돼지 월 용의 날에 태어난 갑진 일주 생입니다. 갑진 일에 기해 월이니 천간 갑기합토가 되며 육신으로 정관 정재 편재 편인 등이 있는 걸로 대충 봐도 건실하고 모범적인 직장인 사주입니다. 혹은 비교적 자유로운 직종에서 일하면서 인정받으며 잘 지내는 사주입니다. 

 

 

 

 

송혜교 사주 명식표

 

 

 

특히 유독 미인 많기로 유명한 갑진일주생인데요. 갑진 일주는 고집 센 걸로도 유명하지만 그보다 두드러지는 것은 진해 귀문 관살에 백호살이 있는 겁니다. 귀문관살은 한 가지에 집중하는 능력이 뛰어난 살인데 미인과 천재들에게도 많지만 집착을 비롯해서 영감이나 직감이 뛰어난 기질이 발달했음을 의미합니다. 귀문관살이나 백호살이 있으면 엄청난 카리스마 및 범상치 않은 사주는 분명한데요. 한 가지에 집중하는 능력이 뛰어난 살이기에 연예 분야에서도 톱스타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가 봅니다. 송혜교는 분명 연예인이 아니었어도 뭐든 잘 해냈을 겁니다. 어린 시절 운동을 좋아하고 피겨 스케이팅 선수로 활동한 적이 있다고 하던데 아무래도 귀문이나 백호가 발달해서 그런가 싶기도 합니다. 

 

 

 

 

 

화 기운은 부족한 송혜교 사주

 

 

 

뭔가 범상치 않은 기운의 사주는 발랄하거나 요염한 끼보다는 차분하고 우울한 면이 두드러지는 경향도 있습니다. 밝은 면보다 어두운 면이 두드러지는데요 그녀가 깨끗한 이미지는 지녀도 명랑방창하기보다는 다소 차분해 보이는 이미지가 화기가 좀 부족해서 그런가 싶기도 합니다. 예술적 재능도 충만하고 안정적이고 모범적인 직장 생활도 잘했을 테지만 생각보다 센스는 부족합니다. 눈치가 없는 것인지 제멋대로인지는 모르겠지만요. 본능적으로 이재에 밝고 잘 모으고 잘 쓰고 잘 돌아다니면서 주변 사람은 크게 신경 쓰거나 의식하는 편은 아닙니다. 아마 그녀의 솔직한 성격이 만나는 족족 스캔들로 공개 연애로 이어진 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성격이 소극적이고 수동적인 것 같으면서도 사람들과 놀고 어울리는 건 좋아하는 기질의 사주입니다. 

 

 

실속 있고 나름 정도를 가는 송혜교 사주

 

 

 

송혜교는 처음에는 살이 찐 통통한 모습으로 데뷔했으나 갈수록 살이 빠져 현재는 아주 슬렌더 한 체형이 되었는데요. 돌아다니고 움직이는 것을 좋아해서 살찔 틈은 없어 보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살이 잘 찐다면 아마도 성격이 느긋해서 일 겁니다. 어린 나이부터 대중의 큰 관심과 사랑을 받았지만 의외로 스트레스를 받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나름 자유로운 영혼이라서 말입니다. 일단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은 다 하고 살아야 직성이 풀리는 성향이라 대중이 송혜교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누구보다 실속 있고 반듯하게 잘 살 사주이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