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or story/뷰티 앤 패션 노하우

비욘세의 특별한 시그니처 컬러와 뷰티 룩 분석

by roo9 2025. 5. 22.

 

비욘세는 시대와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뷰티 트렌드를 선도해 온 아티스트입니다. 무대 위에서 노래를 할 때 가장 빛나는 가수이지만 타고난 아름다움과 그녀를 돋보이게 하는 매력있는 뷰티 감각은 현재까지도 많은 이들에게 영감이 되고 있습니다.

📢 스폰서 링크


1. 비욘세의 시그니처 컬러

브라운 톤의 피부빛을 타고난 비욘세는 인종과 상관없이 너무나 완벽한 미인입니다. 피부 색깔마저 아름답습니다. 이러한 그녀에게 가장 잘 어울리며 그녀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컬러는 옐로 계열입니다. 모든 흑인이 다 옐로가 잘 어울리는 것은 아닐진대 비욘세는 유독 잘 어울려 보입니다. 그녀의 시그니처 컬러라고 하면 정확히 규정하기는 어렵지만 허니 옐로, 골든 머스터드, 선플라워 옐로 정도로 정리하면 될 것 같습니다.

 

비욘세 시그니처 컬러

📢 스폰서 링크

2. 허니 옐로우 컬러

 

비욘세가 자신의 시그니처 컬러를 옐로로 굳힌 계기가 2016년 6집 레모네이드 앨범 덕분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그녀의 피부와 이미지에 참 잘 어울리는 컬러는 분명해 보입니다. 정작 그녀가 앨범에 입고 등장한 드레스는 레모네이드 컬러와는 사뭇 다르긴 했지만요.

3. 골든 머스타드 컬러

 

 

사실 거기서 거기로 보일 정도로 색감은 미묘하지만 효과는 확연하게 다릅니다. 뭔가 더 풍부하고 농염한 섹시함을 배가하기 때문입니다. 비욘세는 옐로 계통의 의상도 자주 입고 등장하고, 누구보다 잘 어울리지만 그녀를 더욱 아름다워 보이게 하는 요소 중 하나는 골드 아이 섀도와 글리터에 있습니다. 골드 계열의 메이크업을 하니 그녀의 피부톤은 더욱 반짝거리고 무대와 레드 카펫 등에서 더욱 우아하고 세련되어 보입니다. 그리고 비욘세만의 카리스마와 매력을 강조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4. 비욘세 메이크업 룩

 

꽃보다 더 아름다운 비욘세입니다. 겨울보다 여름에 더욱 건강하고 아름다워 보이는 비욘세는 전체적으로 비슷한 골드 옐로우 톤으로 치장하면서 색감이 튀는 것보다는 반짝이는 글리터를 강조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를 더욱 부각하는 포인트는 다채롭고 풍성한 헤어 스타일과 화려한 귀걸이도 한몫합니다.

📢 스폰서 링크

5. 비욘세의 뷰티룩 특징

옐로우 계통의 컬러를 그녀만의 시그니처로 각인시킨 비욘세의 뷰티 스타일은 골드 아이섀도를 중심으로 피부톤과의 조화를 이룹니다. 이는 화려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담아내는데 크게 일조합니다. 솔직히 한국인처럼 하얀 피부는 절대 소화하지 못하는 룩입니다. 심지어 비욘세처럼 구릿빛 피부로 만든다고 해도 저렇게 고급스럽게 보이지 않습니다.

 그녀의 내추럴 글로우 피부는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광채로 본연의 아름다움을 강조하고, 볼드한 레드 립은 자신감과 클래식한 카리스마를 잘 보여줍니다. 특히 , 그녀는 블론드 웨이브, 브레이드, 보브 등 다양한 헤어스타일로 자유로운 변신을 시도하며, 글리터와 펄 포인트로 입체감과 무대 위 존재감을 극대화하였습니다. 이 역시 한국인이 섣불리 따라 했다간 미국 고모나, 노는 언니 소리 듣기 딱 쉽죠. 그냥 비욘세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는 것으로 만족하는 게 좋을 듯합니다. 

 


📢 스폰서 링크

비욘세의 뷰티룩 정리

비욘세의 시그니처 뷰티 룩은 자연스러움과 화려함, 실험정신과 클래식함이 공존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정체성과 파워, 그리고 흑인 여성으로서의 아름다움을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을 통해 대담하게 표현하며, 세계 뷰티 트렌드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