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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or story/뷰티 앤 패션 노하우

겔랑의 브랜드 철학

by roo9 2021. 10. 13.

1828년 피에르 겔랑에 의해 작은 부티크를 오픈하면서 시작된 겔랑. 1900년대는 뷰티숍이 성행하기 시작하였고 자체 제작을 많이 하였던 추세였듯 그도 향수를 블렌딩 하면서 시작하였다. 최고 상류층의 숙녀들만 모시며 유럽에서 최고의 향수로 명성을 떨치게 된다. 겔랑의 Thierry Wasser(티에리 바세)는 최고의 향의 연금술사라는 칭호를 들을 정도.. 그리고 점차 영역을 넓혀 1921년 메이크업과 바디 스킨케어 제품을 생산한다.

 

향수가 유명한 브랜드 겔랑

 

겔랑은 한마디로 향수가 유명한 브랜드이기도 하다. 향수로 시작한 만큼 그에 따른 노하우와 명성을 보장 받는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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겔랑의 대표적인 향수라고 할 수 있는 샬리마 퍼퓸 이니셜은 지속해서 트렌드에 맞게 버전업 되어 나오고 있다. 또한 겔랑의 대표적인 익스클루시브 라인 향수들도 유명한 제품.

 

가족경영 체제였던 겔랑은 몇 대를 걸치며 가업을 계승하던 중 마지막 후계자가 된 장 폴 겔랑은 삼사라 향수에 대한 영감을 인종 차별 발언으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키게 되고 점차 가족 중심의 경영에서 물러나며 종내에는 LVMH 그룹에 회사를 판매하였다. 장 폴 겔랑은 2002년까지 조향사일을 하였다.

 

 

 

화장품 브랜드 겔랑은 향수로 역사를 시작한 브랜드. 게다가 합성 향료를 사용해 만든 가장 오래된 향수가 겔랑의 JICKY(지키)이다.

그러니까 가장 오래된 향수 역사를 가진 브랜드가 바로 겔랑이다. 화장품보다 향수가 주인공인 겔랑의 향 철학은

'훌륭한 제품을 만들어라. 품질에 인색하지 말라. 단순한 생각을 고수하고 타협하지 말라' 였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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