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umanities(인문학)/모든것의 역사

미국사 미국 독립 과정

by roo9 2021. 9. 5.

자유주의와 민주주의는 미국 정치 시스템의 기본이다. 식민지 개척자들이 새로운 사회를 건설하면서, 그들은 이러한 생각은 더 확고했다. 영국의 13 식민지는 1700년대 동안 인구와 경제력이 성장했다. 비록 정부의 지배를 받았지만, 식민지 주민들은 많은 지방 업무를 관장했다.

 

영국과 프랑스 전쟁 후 정세

 

 

 

1750년대에 영국이 프랑스와의 값비싼 전쟁에서 승리한 , 식민지 주민들은 전쟁과 영국의 대제국을 위해 비용을 지불하도록 요청받았다. 정책들은 식민지 사람들의 생활 방식을 제한했다. 예를 들어, 1763년의 왕실 선언은 식민지 주민들이 새로운 땅을 정착하는 것을 제한했다. 1764년의 통화법은 식민지에서 지폐를 인쇄하는 것을 불법화했다. 1765년의 쿼터링 법은 식민지 주민들로 하여금 왕족 군인들에게 음식과 집을 제공하도록 강요했다. 1765년의 우표법은 모든 법률서류, 면허증, 신문, 임대료에 세금을 부과했다.특히 우표법은 식민지 주민을 조직적인 저항으로 결속시켰다. 가장 문제는 그들에게 세금을 부과하는 정부에 참여할 없다는 것이었다.

 

그리하여 1765 10, 9 식민지에서 27명의 대표단이 뉴욕에서 만났다. 그들은 개별 식민지가 그들 자신의 세금을 부과할 권리를 가져야 한다는 결의안을 통과시켰다. 이것은 대부분의 대표단을 만족시켰지만 소수의 급진주의자들은 영국으로부터 독립을 원했다. 사람들 명은 매사추세츠 주의 사무엘 아담스였다. 그는 신문 기사를 쓰고 연설을 했다. 그가 조직하는 것을 도운 단체들은 혁명 운동의 부분이 되었다.

 

 

 

1773년까지, 영국의 무역 규제에 화가 식민지 무역업자들은 아담스의 생각에 관심을 가졌다. 1773 12, 무리의 남자들이 보스턴 항구에 있는 영국 3척에 몰래 들어가 차의 화물을 밖으로 던졌다. 행사는 보스턴 차 사건으 알려지게 된다.

영국 의회는 보스턴의 항구를 폐쇄하고 지역 권한을 제한함으로써 매사추세츠 주를 처벌했다. 식민지 개척자들은 새로운 법을 참을 없는 법이라고 불렀고 그것에 대항하기 위해 단결했다. 그루지야를 제외한 모든 식민지들은 1774 9월에 "현재의 불행한 상태"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대표자들을 필라델피아로 보냈다. 그것은 1 대륙회의였다.

 

1차 대륙회의 이후

 

 

 

 

식민지 주민들은 그들의 권리를 빼앗은 영국인들에게 화가 났지만, 모든 사람들이 해결책에 동의한 것은 아니었다. 충신들은 왕의 신하로 남기를 원했다. 온건파는 영국 정부와 타협하고 나은 관계를 구축하기를 원했다. 혁명가들은 완전한 독립을 원했다. 그들은 무기를 수집하고 사람들을 준비시키기 시작했다. 독립 투쟁을 기다리면서.

 

미국 독립 전쟁

 

 

 

미국 독립 혁명과 영국으로부터의 독립 전쟁은 1775 4 19 영국군과 식민지 주민들 사이의 작은 싸움으로 시작되었다. 영국군은 혁명 식민지 주민들로부터 무기와 탄약을 빼앗을 계획을 세우고 매사추세츠 보스턴을 떠났다.

렉싱턴에서 그들은 민병대라고 불리는 무장한 식민지 주민을 만났다. 민병대는 영국이 먼저 총을 쏘지 않는 그들도 총을 쏘지 않을 계획이었다. 영국은 민병대에게 떠나라고 명령했다. 식민지 주민들은 복종했지만 그들이 떠나자 누군가가 총을 발사했다. 영국군은 총과 총검으로 민병대를 공격했다.

 

 

 

도중에 다른 곳에서 싸움이 일어났다. 영국 군인들이 그들의 밝은 빨간색 유니폼을 입고 보스톤으로 돌아왔다. 250 이상의 영국군이 죽거나 부상을 입었다. 미국인들은 93명을 잃었다.

 

 

 

 

식민지 대표들은 2 대륙회의를 위해 서둘러 필라델피아로 갔다. 절반 이상이 영국과 전쟁을 하기로 투표했다. 그들은 식민지 군대로부터 하나의 군대를 구성하기로 결정했다. 이때 버지니아의 조지 워싱턴은 총사령관이 되었다. 동시에 그들은 전쟁을 피하기 위해 조지 3 국왕에게 평화 결의안을 보냈다. 그러나 왕은 그것을 거절했다. 왕은 1775 8 23 미국 식민지가 반란을 일으켰다고 말했다.

 

독립선언문

 

독립에 대한 열망은 다음 동안 증가했다. 급진적인 정치 사상가인 토마스 페인은  독립과 세습 군주제 반대론을 주장했다. 그는 미국을 위해 가능한 가지 조건을 설명했다. 백성들은 아래서 불평등한 시민으로 남을 수도 있고, 자유와 행복의 희망을 가지고 독립국에서 수도 있다. 2 대륙회의는 왕에 대한 식민지의 불만을 정리한 문서를 작성하고 영국으로부터 분리하기로 그들의 결정을 설명하는 문서를 작성하기 위한 위원회를 만들었다. 여기에서 토마스 제퍼슨은 독립선언문의 주요 저자였다.

 

 

 

 

독립선언문은 새로운 나라의 세계와 인간의 자유에 대한 신념을 말했다. 그것은 정치적 권리는 기본적인 인권이며 보편적이라고 주장했다.

2 대륙회의는 1776 7 4 문서를 받아들였다. 미국에서 7 4일은 독립기념일이 되었다.

 

독립국가 미국

 

식민지와 영국은 전쟁에 돌입했다. 영국군은 뉴욕에서 워싱턴 장군을 격파하고 필라델피아를 장악하여 2 대륙회의가 달아날 밖에 없었다. 대륙군은 뉴욕의 사라토가에서, 그리고 뉴저지의 프린스턴과 트렌턴에서 우승했다. 조지 워싱턴은 그가 전쟁을 하기 위해 필요한 사람들과 재료들을 얻는 문제가 있었다. 1778 프랑스는 미국을 독립국가로 인정하고 동맹조약을 체결하였다. 프랑스는 오랜 적이었던 영국을 약화시키기 위한 방편으로 미국을 도운 거다. 그리고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조지아주 사바나까지 전투가 있었다. 거대한 영국군이 1781 버지니아의 요크타운에 항복했다. 전쟁은 1783 4 15 파리에서 평화 조약이 체결되면서 끝났다. 조약에서 영국과 다른 나라들은 미국을 독립국가로 인정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