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umanities(인문학)/모든것의 역사

미국의 헌법과 국가의 탄생 과정

by roo9 2021. 9. 7.

미국의 혁명은 세계에 많은 영향을 끼쳤다. 자연 권리에 대한 생각은 서구 세계 전역에서 더욱 강해졌다. 타드 드우스 코시우스코(폴란드), 프리드리히 슈투벤(프로이센), 마르키 라파예트(프랑스) 유명 인사들이 자유의 사상을 자기들 나라로 가져갔다.

 

미국의 탄생

 

 

1783년 드디어 영국에 귀속되었던 13개의 식민지가 미국이 되었다. 그러나 식민지들은 하나의 국가로서 협력할 계획인 연방 조항을 개발했지만, 13 사이의 연결은 느슨했다.

 

 

 

주는 자체적인 , 군대, 해군을 가지고 있었다. 주는 다른 나라들과 직접 교역하고 일을 했다. 주는 나름대로 세금을 징수했다. 주는 자신의 길이 옳은 길이라고 믿었다. 그러니까 당시 이 나라는 13개국이 있는 나라였다.

 

 

 

 

뉴욕의 알렉산더 해밀턴은 13 주가 연방에 대해 재고할 필요가 있다고 믿었다. 그와 다른 사람들은 이것을 하기 위해 대규모 회의를 제안했다.

 

 

1787년 필라델피아

 

1787 5, 55명의 대표단이 필라델피아에서 만났다. 그들은 역사, , 정치 이론에 대해 알고 있었다. 그들은 식민지와 정부를 이해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연방 조항이 작용한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그들은 분리된 입법, 행정, 사법 당국에 기초한 새로운 형태의 정부를 설명하는 헌법을 제안했지만 각 주 대표들은 모든 세부 사항에 동의하지 않았다. 다수 대표들은 국가의 권리를 제한하는 강력한 국가 정부를 원하고 있었다. 반면 약한 국가 정부가 낫다는 대표들도 있었다. 그들은 주들이 더 많은 권력을 갖길 원했다.

 

 

 

 

 

 

 

일부 대의원들은 적은 사람들이 투표권을 갖기를 원했다. 그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좋은 결정을 내리기 위한 교육이 부족하다고 믿었다. 작은 주의 대표들은 주가 새로운 의회에서 동등한 대표성을 갖기를 원했다. 주에서 대표들은 자신들의 주가 많은 영향력을 가질 것을 요구했다. 노예제도가 불법이거나 널리 사용되지 않았던 주의 몇몇 대표들은 노예제도가 전국적으로 불법이 되기를 원했다. 반면 노예 노동이 중요한 주의 대표들은 거절했다. 일부 대표단은 새로 정착한 서구의 땅이 주가 되기를 원했다. 다른 사람들은 동의하지 않았다. 대표단은 타협하기 전에 4개월 동안 토론을 벌였다.

 

미국 헌법의 탄생

 

 

 

 

헌법은 정부의 기본틀을 제공했다. 국가 정부는 돈을 만들고, 세금을 부과하고, 외국과 거래하고, 군대를 유지하고, 우편제도를 만들고, 전쟁을 있다. 미국 헌법은 정부가 너무 강해지는 것을 막기 위해 이를 입법부(의회), 행정부(대통령), 사법제도(대법원) 부분으로 나누었다. 부분은 다른 부분들이 다른 부분들의 권력을 차지하지 않도록 확실히 하기 위해 작업했다.

 

미국 수정헌법

 

 

1787 9 17, 대부분의 대표단은 새로운 헌법에 서명했다. 그들은 헌법이 13 9 주가 이를 비준하거나 승인할 미국의 법이 것이라는 동의했다. 헌법을 비준하는데 1년이 걸렸다. 나라는 개의 그룹으로 나뉘었다. 연방주의자들은 강력한 중앙 정부를 원했다. 그들은 헌법을 지지했다. 반연방주의자들은 느슨한 주집단을 원했다강력한 중앙 정부는 폭정이 것이라며 헌법에 반대했다.

그것이 받아들여진 , 일부 미국인들은 헌법이 개인의 권리를 열거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첫번째 미국 의회가 뉴욕에서 만났을 1789 9, 대표단은 권리들을 열거하기 위해 헌법의 많은 수정안을 제안했다. 그들은 권리장전으로 알려진 10개의 수정안을 추가했다.

 

 

 

 

 

수정헌법 1조는 언론, 언론, 종교의 자유, 평화적으로 만나고 변화를 요구할 권리를 약속한다. 수정헌법 4조는 불합리한 수색과 체포로부터 보호한다. 수정헌법 5조는 형사사건에서 적법한 절차를 약속한다. 권리장전 이후 200 이상 동안 헌법에 추가된 수정안은 17개뿐이다.

 

미국의 첫 대통령 조지 워싱턴

 

 

 

조지 워싱턴은 1789 4 30 미국의 대통령이 되었다. 그는 군대를 지휘했었다. 대통령으로서 그의 일은 일하는 정부를 만드는 것이었다. 그는 의회와 함께 재무부, 법무부와 전쟁부를 창설했다. 또한, 대법원장 명과 부법원장 다섯 명이 대법원을 구성했다 3개의 순회재판소와 13개의 지방법원이 만들어졌다. 서부 영토를 통치하고 그들을 새로운 주들로 연합에 들어오게 하기 위한 정책이 개발되었다.

 

 

 

 

 

조지 워싱턴은 퇴임하기 전에 번의 4 임기 동안 대통령직을 수행했다. 루즈벨트는 이상의 임기를 마쳤다. 다음 명의 대통령 - 아담스와 토마스 제퍼슨은 정부의 역할에 대해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이것은 정당의 창당으로 이어졌다. 아담스와 알렉산더 해밀턴은 연방주의자들을 이끌었다. 그들의 지지자들은 무역과 제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포함했다. 그들은 강력한 중앙 정부를 믿었다. 그들은 북쪽의 지지를 받았다. 제퍼슨은 공화당을 이끌었다. 그들의 지지자들은 많은 농부들을 포함했다. 그들은 강력한 중앙 정부를 원하지 않았다. 그들은 국가가 많은 권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었다. 그들은 남쪽에서 강력한 지지를 받았다.

 

 

 

 

 

20 동안, 미국은 다른 나라들에게 우호적이었고 그들의 논쟁에 중립적이었지만, 프랑스와 영국은 다시 전쟁 중이었다. 영국 해군은 프랑스로 가는 미국 배들을 나포했다. 프랑스 해군은 영국으로 가는 미국 배들을 나포했다.

 

1812년 영국과 전쟁

 

 

 

 

수년간의 실패한 외교 후에, 미국은 1812년에 영국과 전쟁에 돌입했다. 전투는 대부분 북동부 주와 동해안을 따라 벌어졌다. 영국군의 부분이 미국의 새로운 수도인 워싱턴 D.C. 도착했다. 군인들이 대통령의 저택에 불을 질렀다. 제임스 매디슨 대통령은 백악관이 불타자 도망쳤다.

 

미국인들은 육지와 바다에서 중요한 전투에서 승리했다. 프랑스와의 최근 전쟁으로 인해 약화되고 빚이 생긴 영국은 1815 미국과 평화 조약을 맺었다. 미국의 승리는 영국이 캐나다 국경 이남의 식민지를 건설하지 않도록 확실히 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