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umanities(인문학)/모든것의 역사

1930년대 전후 미국 경제와 세계대전에 관한 스토리

by roo9 2021. 9. 11.

루즈벨트 대통령은 진보주의를 믿었다그는 독점권을 확립한 사업들을 규제하기 위해 의회와 협력했다그는 또한 나라의 천연자원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했다. 그리고 미국은 변화가 계속되었다. 연방준비제도이사회는 금리를 정하고 통화 공급을 통제했다연방거래위원회는 불공정한 사업 관행을 처리했다새로운 법률은 선원과 철도 근로자들의 근로 조건을 개선시켰다농부들은  나은 정보와  쉬운 신용을 얻었다수입품에 대한 세금은 인하되거나 없어졌다.

 

 

 

 

 

1920년대 아메리칸 드림을 갖고 미국에 정착한 이민자들

 

 

 

 

진보주의 시대에 많은 이민자들이 미국에 정착했다거의 1 9백만 명의 사람들이 러시아폴란드그리스캐나다이탈리아멕시코그리고 일본에서 1890년과 1921 사이에 도착했다.

 

1920년대까지시민들은 이민자들이 그들의 직업을 가지고 미국의 문화를 바꿀지도 모른다고 걱정했다비록 정부는 이민을 제한하기 위해 쿼터를 만들었지만, 1960년대에 미국은 많은 다른 사람들과 문화가 미국인으로서 정체성을 형성할  있는 국가로 남을 것을 확신하면서 그러한 제한을 완화했다.

 

 

 

 

1914독일오스트리아-헝가리터키가 영국프랑스이탈리아러시아와 싸웠다다른 나라들도  분쟁에 가담했고전쟁은 미국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대서양을 가로질러 도달했다영국과 독일 해군은 미국 선박을 봉쇄했다. 1915130명의 미국인들이 독일 잠수함이 영국 해상 정기선 루시타니아를 침몰시켰을  죽었다윌슨 대통령은 독일군의 공격 중단을 요구했다그들은 멈췄지만 1917년에 다시 시작했다. 그러자 윌슨은 승리없는 평화를 제안했다.

 

전쟁이 끝난 후 미국의 번영기

 

전쟁은 공식적으로 1918 11 11 프랑스의 베르사유에서 휴전이 체결되면서 끝났다. 윌슨 대통령은 국제 연맹의 창설을 포함하여 14개항의 평화 계획을 가지고 있었다그는 연맹이 평화를 보장하기를 바랐지만마지막 베르사유 조약에서전쟁의 승자들은 가혹한 처벌을 주장했다심지어 미국도 국제연맹을 지지하지 않았다오늘날대부분의 미국인들은 미국이 세계에서 적극적인 역할을 하는 것을 받아들이지만 당시에는 달리 믿었다.

 

전쟁 미국은 인종적 긴장투쟁하는 농장노동 불안과 같은 문제를 겪었다. 1917 러시아 혁명 이후 미국인들은 공산주의의 확산을 두려워했다 시기는 종종 붉은 공포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미국은 번영기를 누렸다. 그들은 영화를 보러 갔다. 1920년에 마침내 여성들은 투표권을 얻었다.

 

 

 

 

 

1929년 호황기의 종말

 

1929 10 주식시장의 붕괴와 경제침체로 호황기는 끝났다. 기업과 공장은 문을 닫았고 은행은 파산했다. 도산이라고 해야하나?  농장은 물론 곳곳에서 엄청난 경제적 손실을 입었다. 1932 11월까지 20% 미국인들이 직업을 갖지 못했다. 해에 대통령 후보들은 대공황을 어떻게 반전시킬 것인가에 대해 토론했다. 붕괴 당시 대통령이었던 허버트 후버는 프랭클린 루즈벨트에게 졌다.

 

루즈벨트 대통령은 다른 나라들에서 민주주의가 실업과 불안정으로 인해 실패했다고 믿었다. 1930년대 , 그는 대공황을 종식시키기 위한 "뉴딜" 제안했다. 뉴딜정책에는 많은 프로그램들이 포함되어 있었다. 은행 계좌에 보험이 들어 있었다. 새로운 규칙이 증시에 적용되었다. 노동자들은 자신들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조합을 결성할 있다. 농부들은 특정 작물에 대한 재정적 원조를 받았다. 정부는 나무를 심고, 수로를 청소하고, 국립공원을 수리하기 위해 사람들을 고용했다. 숙련된 노동자들은 댐과 다리를 건설하는 것을 도왔다. 정부는 가난한 지역에 홍수 방지와 전력을 공급했다. 사회보장제도는 빈곤층, 장애인, 노인을 도왔다.

 

많은 미국인들은 정부에 대해 불안해했지만, 그들은 또한 정부가 평범한 사람들을 돕기를 원했다. 결과적으로 이 정책은 경제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실패했다고 보고 있다. 독일, 이탈리아, 일본이 다른 나라를 공격하는 동안 미국은 중립을 지켰다. 비록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갈등에서 벗어나기를 원했지만, 의회는 징집된 군인들에게 투표했고 군을 강화하기 시작했다.

 

 

 

한편, 일본이 중국과 아시아의 다른 지역들을 정복하면서, 서양의 산업들이 사용하는 원자재를 압수하겠다고 위협했다. 이에 대응하여 미국은 일본에 석유를 팔기를 거부했다. 일본은 미국으로부터 석유의 80% 받았다. 미국이 일본이 정복한 영토에서 철수할 것을 요구하자 일본은 거절했다. 1941 12 7, 일본은 하와이 진주만에서 미국 함대를 공격했다. 미국은 일본에게 선전포고를 하였고 독일과 이탈리아가 일본의 동맹이었기 때문에, 그들은 미국에 전쟁을 선포했다.

 

전쟁에 초점을 맞춘 미국 산업

 

미국 산업은 전쟁 노력에 초점을 맞췄다. 여자들은 남자가 군인이 되는 동안 30만대의 항공기, 5천대의 화물선, 8 6천대의 탱크를 만들었다. 미국은 유럽에서의 독일 나치 위협에 맞서 영국, 소련과 싸웠다. 1939 독일과 소련이 폴란드를 침공했을 (1941 독일이 소련을 침공했을 )부터 1945 독일이 항복할 때까지 수백만 명이 사망했다. 유대인 대학살, 나치 정권의 유대인 학살, 그리고 다른 집단에서 수백만 명이 죽었다. 전쟁은 유럽에서 끝난 후에도 아시아와 태평양에서 계속되었다. 전투는 미군에게 가장 피비린내 나는 전투 하나였다.

 

일본은 미군이 일본 본토에 접근하는 동안에도 항복을 거부했다. 일부 미국인들은 일본을 침략하면 많은 수의 미국과 일본인들이 사망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원자폭탄이 준비되었을 , 대통령 해리 S. 트루먼은 침략 없이 전쟁을 끝내기 위해 히로시마와 나가사키라는 일본 도시에 그것을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2 세계대전은 마침내 1945 8월에 끝났다. 세계는 일본에 사용된 폭탄보다 훨씬 강력한 핵무기를 두려워하게 것이란 걸 예고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