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or story/뷰티 앤 패션 노하우

발목이 가늘거나 가늘어 보이는 연예인 리스트

by roo9 2021. 6. 8.

 

여성에게 발목은 그냥 넘어갈 수도 있겠지만, 현저하게 두껍다면 치명적인 약점이 될 수 있다. 더군다나 발목은 운동이나 살을 뺀다고 되는 게 아니기 때문이다. 그러니 선천적으로 발목이 가는 사람은 비록 아무리 뚱뚱하다 하더라도 감사해야 한다.

 

 

그렇다면 발목이 굵은 사람은 어떻게 관리하는 게 좋을까. 종아리 운동을 강화해서 발목을 최대한 길고 가늘어 보이게 만들어야 한다. 물론 엄청난 노력을 하면 발목 살도 다소 빠질 수 있을 거다. 발목 굵기로 유명한 권유리도 최근 보니 눈에 띄에 발목이 가늘어졌던데, 이미지로 먹고 사는 연예인들이라면 아무래도 비교가 되니까 핸디캡을 극복하려고 엄청난 노력을 할 거다.

암튼, 발목이 가늘거나 가늘어 보이거나 하는 여자 연예인들을 보고 참고해야 겠다.

 

강소라

보기만 해도 눈이 즐거워지는 강소라의 다리는 백만불짜리다. 허벅지보다 종아리가 길고 무릎 형태부터 적당한 종아리 근육까지 완벽하다. 거기다 발목까지 얇다. 나노 발목까지는 아니더라도 보기에 딱 좋은 굵기다.

 

 

고소영

고소영은 발목에서 종아리 라인이 정말 예쁘다. 발목이 적당히 가는데다 종아리 근육이 예쁘게 잡혀 있어서 종아리도 길어보이고 전체적으로 미끈한 인상이다. 저 귀한 다리에 왜 타투를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발목이 가늘기보다 가늘어 보이는 스타일.

 

고현정

고현정이 살이 찌거나 빠지거나 발목이 엄청 가늘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이 많지 않은 것 같다. 고현정 다리는 극세사 다리인데다 길고 예쁜데 워낙 얼굴과 상체에 포커스를 두다 보니 매력이 반감하는가 보다.

 

 

옷을 명품으로만 치장하지 말고 몸매를 살리는 옷을 입으면 훨씬 멋졌을 텐데. 그러나 얼마 전 입금 버전으로 완벽하게 살도 빼고 스타일리쉬하게 나온 모습보고 다들 너무 멋져서 감탄사를 연발했다는...

 

권나라

일단 각선미가 아름다운 사람은 기본적으로 발목이 가늘다. 얼굴도 예쁘고 몸매도 예쁘고 비율도 완벽한 몇 안되는 스타 권나라의 발목도 적당히 가늘다. 

 

김고은

김고은의 발목도 적당히 얇고 전체적으로 비율과 각선미가 뛰어나다.

 

김남주

김남주도 전체적으로 슬렌더한 체형으로 몸매가 출중하다. 고소영 만큼은 아니더라도 발목에서 종아리라인까지 모양이 유려해서 발목이 꽤 가늘어 보인다. 

 

 

김민희

마른 체영의 소유자 김민희, 보통 깡마른 체형은 전체적으로 일자로 보이지만 김민희는 마른 다리 임에도 유난히 가는 편이다. 으레 말랐다고 생각해서 김민희 발목이 얼마나 가는지 잘 모르는 것 같기도 하고.

 

 

김사랑

머리 끝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비율 미인 김사랑의 발목이 굵은 것은 상상할 수도 없다. 김사랑도 몇 안되는 국내 대표 발목 미인 중 한명.

 

김선아

슈퍼모델 출신 김선아도 발목이 몹시 가늘어서 섹시함이 더하다. 살이 좀 쪘을 때는 발목 가는 것만 두드러졌는데 몸이 엄청 마른 후 가는 발목은 섹시하게 매력적인 스타일로 거듭났다.

 

 

김예원

발목 가는 연예인들에 김예원이란 배우는 리스트 업 된 적이 없던 것 같은데 압도적으로 발목이 가는 연예인 중 한명이다. 다리 모양이 탁월하진 않지만 발목 하나는 끝내주게 가늘다.

 

민효린

하나 하나 뜯어보면 안 예쁜 구석이 없는 민효린은 예쁜 코에 이어 발목까지 가늘어서 멋짐을 더한다. 그녀가 작은 키에도 불구하고 비율이 좋아 보이는 이유 중 발목이 가늘고 종아리 라인이 예쁜 것도 포함 될거다. 

 

보라

발목 가는 걸로 국내 원탑인 씨스타의 보라. 단순히 발목만 가는 것이 아니라 각선미가 정말 출중하다. 섹시하고 완벽하고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하다. 발목 하나로 세상을 평정할 여인일세.

 

 

서현

보라처럼 건강하고 섹시한 느낌과는 반대로 가냘프고 부러질 것 같은 극세사 발목의 소유자 서현. 손목, 발목이 선천적으로 가는 타입인데 얼굴 이미지와 다르게 발목이 이렇게 가늘어서 새삼 달리 보인다. 

 

 

선미

선미는 발목 최강자라기보다 각선미 최강자라고 할 수 잇을 정도로 다리가 정말 예쁘다. 무릎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다리 길이와 비율 형태, 거기에 가는 발목까지 더해서 멋져 보인다. 외모는 지극히 평범한데 각선미가 엄청 귀티나서 복이 다리를 통해 들어온 것 같아 보일 정도다.

 

손담비

비율과 상관없이 다리가 예쁜 편인 손담비도 엄청 발목이 가늘다. 다리도 엄청 예쁘다.

 

신민아

신민아는 얼굴, 몸매 어느 것 하나 빠질 데 없이 완벽하게 아름다운 미인인데 발목까지 가늘다. 신체가 각이 없이 여성스러움의 극치인데 발목또한 매우 여성스럽게 가늘고 섹시하다. 

 

 

아이유

아이유의 신체 중 유일하게 섹시한 부분이 있다면 바로 발목일 거다. 초등학생 몸매를 발목 하나 가는 것으로 여성미를 극대화 시켰다. 그녀의 다리를 더욱 길고 근사하게 보이는 데 일조한 아이유 발목.

 

엄현경

엄현경 발목이 이렇게 가는지 이번에 처음 알았다. 그녀가 좀 더 전투적인 발목 마케팅을 한다면 그녀의 섹시함이 한층 더 돋보일 것 같을 정도로 발목이 엄청 가늘고 섹시하다.

 

유이

유이는 서현처럼 타고나길 발목과 손목이 가는 유형이다. 꿀벅지로 유명해진 유이가 살을 쫙 뺀 후 글래머러스한 매력은 사라졌지만 유일하게 발목은 시선이 갈 정도로 가늘고 특출하다. 

 

 

이성경

모델 출신의 이성경은 얼굴은 개성있게 귀엽게 생겼으나 몸매가 엄청 서구적으로다가 길고 시원하게 쭉쭉 뻗었다. 제발 이 멋진 다리에 타투를 하지 않길 바라는 마음이 가득할 뿐. 발목도 가늘고 피부색도 하얘서 귀티가 난다.

 

정려원

정려원은 마른 체형의 대표주자인데 그 마른 다리를 하고서 발목까지 더 가느니까 다리가 더 길어 보인다. 양말을 즐겨 신어도 감춰지지 않는 그녀의 나노 발목.

 

제니

제니도 발목이 이렇게 가는 줄 몰랐다. 

 

채수빈

채수빈은 다리가 마른 가운데 볼륨있게 각선미가 예쁘고 특히 발목이 엄청 가늘다. 그런데 이렇게 마른 그녀가 발목이 두꺼웠다면 어땠을까. 생각만 해도 아찔하다.

 

하지원

운동으로 잘 다듬어진 근육질 몸매의 하지원도 발목이 가늘다. 그냥 평범하게 보였을 수도 있었을 텐데 알이 꽉찬 종아리 근육에 가는 발목이 더할나위없이 잘어울린다.

 

한지민

한지민도 생각보다 발목이 가늘어서 다리 모양이 한결 좋아 보인다. 

 

정소민

정소민의 몸매가 완전히 달라졌다. 체형이 통통한 편이었는데 엄청난 다이어트로 완벽한 바디 라인을 구축했다. 특히 발목이 원탑급으로 가늘다. 발목도 가늘고 각선미도 너무 뛰어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