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사주 연구소

비견, 겁재 많은 유명인 사주

by roo9 2022. 11. 16.

비견, 겁재 많은 유명인 사주 보기

 

연기자 이아현 사주

 

 갑  을  갑  임
 신  해  진  자

 

능력있고 성격 좋고, 다재다능한 미인 이아현의 사주를 보면, 정확한 건지는 모르겠으나, 이혼 두 번에 입양한 자식 둘을 건사하느라 생이 분주하고, 하루도 쉴 날이 없는 것 같다. 을목 일주로 비견, 겁재가 많은 사주.

 

 

 

 

대체로 목이, 그러니까 나무가 많은 비견, 겁재 사주는 희생 정신이 강한 것 같다. 나무가 울창한 건, 생명력도 강하고, 남에게 끝도 없이 희생할 준비가 되었다는 것.  같은 비견, 겁재라 해도 특히 목이 많은 사주는 자신이 아무리 배신을 당하고 상처를 많이 받아고 꿋꿋이 일어나며 밝고 씩씩한 캔디 같은 성향이라는 것. 때문에 목이 많은 비견,겁재 사주는 필시 나중에 복을 받을 것임.

 

연기자 한혜진 사주

 

   무  무  신
   인  술  유

 

시를 몰라 정확하진 않겠지만, 토가 많은 한헤진의 사주. 따뜻한 토가 많아 주변의 사람도 많고 밝아 보이지만, 사막을 홀로 걷는 무사와 같은 사주다. 토가 많은 비견, 겁재 사주는 유독 외로움을 많이 탄다. 낙타냐, 선인장이냐 따라서 다르겠지만, 외롭고 고독하다. 때문에 그런 걸 못 견뎌서 종교의 힘에 의지하는 지도 모르겠다. 더군다나 토가 많은 사주는 주변의 도움 없이 홀로 먹이를 찾아 돌아다녀 하는 노고도 보인다. 일단 부지런하니 굶을 일은 없겠지만 부지런히 노력하지 않으면 제 몫을 챙기기 어렵다는 것. 자신과의 치열한 싸움에 급급해서 주변을 돌 볼 겨를이 없는 편. 그러나 토가 많은 사주는 대인배가 많은 편이다.

 

 

 

가수 서태지 사주

 

 신  임  임  임
 축  오  인  자

 

비견, 겁재가 많은 사주 중에 많을 수록 좋은 사주가 바로 물 같다. 물은 모일 수록 큰 힘을 이루고, 원체 평온함과 조용함을 추구하는 까닭에 남에게 피해도 안 주고 피해를 당하는 것도 싫어하는 것 같다. 그러니 물이 많은 서태지 사주가 신비주의인데다 엄청난 인기를 누리는 것도 당연한 현상 같기도. 마치 물 많은 서태지 강가에 물고기 같은 팬들이 모이는 형국 아닌가. 싸이도 그렇고, 물이 많아 국을 이루는 사주 같은 경우는 인기가 많아도 보통 많은 정도가 아니다. 보통 유명 연예인들은 물이 많거나 화가 많거나 하는 편. 천상, 유명인으로, 돈과 명예를 누리며 조용하게 살 팔자다.

 

대통령 이명박 사주

 

 신  신  경  신
 묘  축  자  사

 

 

종일 치고, 두드려야 직성이 풀리는 금이 많은 비견, 겁재 사주. 이명박 전 대통령은 금으로 똘똘 뭉쳤다. 천상 쌈닭이다. 치열하게 부수고, 때리고, 논쟁하고, 그럼에도 본인은 개의치 않는 강단 있는 사주. 못 풀리는 두목, 깡패, 잘 풀리면 이렇게 대통령까지 할 수 있는 금이 강한 비견, 겁재 사주. 주변에 사람이 많은 것은 물론 그들의 도움을 받는다기보다 본인이 뺏어서라도 차지하고 마는 성향. 그러니까 주변인을 잘 활용하고 발판으로 삼는다는 것. 운동선수에게도 금기운을 가진 사주가 많은데, 자녀 중에서 금이 많은 아이는 운동이나 음악 등을 가르쳐 정서적으로 안정을 시키는 게 중요하다. 금 기운은 사람 많은 곳에서 경쟁해야 하는 사주. 그러나 신약하면 무력하고 신경질만 많아질 테니, 예능을 취미처럼 가르쳐야 할 듯.

 

가수 박봄 사주

   정  정  갑
   사  묘  자

 

화가 많은 비견,겁재 사주를 찾기가 어려워, 아쉬운대로 박봄. 이보다 더 센 사주가 있을 터인데. 아무튼, 화가 많은 비견, 겁재 사주는 어딜 가나 티가 나는 편이다. 일단 화려하다. 들끓은 열정의 소유자. 사람들에게 뽐내지 않으면 미치는 성격. 공부든, 춤이든, 노래든 최고가 되길 원한다. 그러나 오래가지 못하는 점도 단점. 순식간에 타오르고 꺼지는 불의 성질 같이.... 화가 많은 비견, 겁재는 홀로 있는 것을 견디지 못한다. 군중 속의 고독이라고 해야하나. 무대 위에서 독보적으로 뽐내길 희망하는 편. 그러니 사람을 이용하려고 하는 것. 또한, 화가 많은 비견,겁재는 자신은 남을 끌어들이려고는 해도 남의 틈에는 끼려고 하지 않아 이기적이란 말을 듣기 십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