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사주 연구소

사주팔자 계해일주 유명인 특징 보기

by roo9 2021. 4. 14.

유명인들은 생일이 부정확하게 기재되는 경우가 많아 확신할 수는 없기에, 제가 대충 일주와 맞아떨어지는 외모다 싶으면 인정하고 올리는 경향이 있으니 가볍게 참고만 하세요. 제가 블로그에 올리는 사주 성향은 아주 가볍게 훑어보는 정도의 간명이니까요. 맞거나 틀리거나 재미로만 보는 걸로요. 사주보고 계해일주에 해당하는 분들은 더욱 관심이 갈 내용이니 쭉 읽어 보시길.

 

 

계해일주 특징

기본적으로 천간지지가 같은 물덩어리가 물기가 가득한 특징이 있습니다. 물이 많거나 강한 일주죠. 사주 오행에서 물은 명석함을 상징하죠. 지혜롭고, 그러면서 이중적이고, 주도면밀하고, 속을 알 수 없고, 한번 빠지면 깊이 빠지게 되고, 갑자기 돌변하기도 하고. 그렇다고 사이코 패스는 아니지만 뭔가 돌출 행동을 하는 기질이 강합니다. 그걸 예상한 것이 아니라 예측 못한 외모와 성향이라서 데미지가 더 큰거죠.

 

계해일주 유명인 신혜선

 

계해일주 신혜선

 

요즘 가장 핫한 스타 중 한명인 신혜선은 1989년 8월 31일생으로 기사년, 임신월, 계해일생입니다. 신혜선 관상도 이연희와 비슷하게 은은한 매력이 있죠. 뛰어난 미인이란 느낌이 들지는 않지만 보면 볼수록 매력있고, 고전 미인도 아니면서 서구적인 미인도 아닌데 그냥 볼수록 매력이 있는 얼굴. 진짜 계해일주는 그런 분들이 많습니다.

 

계해일주 조민기 윤종신

 

 

조민기 윤종신

 

 

 

 

남성 연예인으로 대표적으로 조민기와 윤종신이 있습니다. 둘 다 나름 자기 분야에서 성공한 분들인데 조민기는 몇 년 전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유명을 달리했죠. 윤종신은 별탈없이 조직에 잘 순응하면서 지내는 편이고 한평생 운이 좋게 흘러가는 것 같은데요, 둘 다 술해 천라가 있는 걸 보니, 조민기는 지나친 자유에 방종하여 양심을 이기지 못하고 그리 된 것 같네요. 건실하고 모범적인 것을 추구하는 성향이어야 대성할텐데 말이죠. 

 

계해일주 유명인

 

 

 

 

계해일주 유명인으로 노태우 전 대통령 딸 노소영이 있습니다. 아버지가 대통령이었고 남편은 재벌 회장에 장성한 딸들도 잘 커서 한평생 유복하고 부러울 것 없이 잘 살다, 말년 즈음에 남편과 이혼 문제로 구설수에 올랐죠. 계해일주는 금전적인 문제보다 구설수를 특히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구설수도 꼭 특히 이성문제에 민감하죠. 물이 많으니 생각도 많고 엉뚱한 행동도 하고 마구니도 끼고.

 

물은 검정을 상징하기 때문에 아주 칠흑같은 어둠도 의미합니다. 깊은 우울에 빠지거나, 왜 있잖아요 심해를 생각하면 알 수 없는 두려움과 신비한 감정에 젖어들게 되고 뭐 그런 기분. 계해일주가 좀 그렇습니다. 그러나 대체로 계해일주는 가늘고 길게 오래가는 걸 추구하기 때문에크게 한방 이런게 없습니다.

 

 

 

젊은 날에 유명을 달리한 이건희 회장 막내딸로 인터넷에 뜬 생일로 보면 계혜일주입니다. 언니 둘은 기미일주 흙덩어리인데 막내만 물덩어리였네요. 재벌가 딸 치고는 소탈한 일상을 싸이월드인가에 올려서 많은 관심을 받았었는데...이렇듯 계해일주는 치명적인 매력도 지니지만 알다가도 모를 돌출 행동을 곧잘 하죠. 

 

독특하거나 돌출적인 계해일주생

 

 

 

데뷔 초부터 아나운서 치고는 지나치게 톡톡 튀는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최은경도 계해일주입니다. 몇 년 전에 엄청난 운동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해서 저리 과감한 몸매를 과시했는데요. 보통 계해일주가 이것 저것 많이 벌리긴 해도 체력이 많이 달리는 편인데, 최은경은 비견 겁재가 발달한 사주라 저리 모진 운동으로 액땜을 다 했나 봐요.

 

 

비견 겁재가 발달한 사주는 남을 괴롭히는 것보다 자기 자신을 단련하는 게 최고로 운이 좋아지는 비법이지요. 요즘 딱딱이로 유명한 서예지도 신축일주의 비견 겁재가 발달해서 그리 남을 쥐잡듯 딱딱거렸나 보네요. 

 

 

오디션 방송에서 최고의 주목을 받았던 가수 이하이도 계해일주생입니다. 초년에 엄청 주목을 받아 아이유 못지 않게 대성할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활동이 왕성해 보이진 않습니다. 아마 그래도 윤종신처럼 가늘고 길게 오래오래 일을 하면서 차곡차곡 재산을 쌓아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계해일주가 은근 야무지게 돈을 잘 모으거든요.

 

아주 유명한 배우는 아니지만 주목을 받는 배우 왕빛나도 계해일주입니다. 갖다 붙이면 한도 끝도 없지만 계해일주라고 하니 그런가 보다 하면서 수긍하게 되는 관상입니다.

 


 

 

 

깜찍하고 매력있는 배우 황보라도 계해일주입니다. 황보라도 최은경 아나운서처럼 비견 겁재가 발달한 계해일주인데 둘다 화용신인지 밝은 색으로 염색한 것을 좋아하는 것 같네요. 완전 검은 머리를 본 적이 거의 없던 것 같고, 황보라는 밝은 갈색 머리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요. 황보라도 가늘고 길게 오래가는 걸 추구해야 합니다. 

 

최지나도 얼굴은 참 예쁜데 연기자라고 하기에는 연기를 참 못하는 아쉬운 배우입니다. 그래도 얼굴이 특출하게 예뻐서 광고 모델로 매우 매력이 있으며 크게 뜨지 못해도 야무지게 잘 살 것 같은데요. 얼굴만은 국내 톱스타 반열에 들 만큼 출중합니다. 

 

계해일주 컨설팅

 

계해일주는 뒷심이 부족하다고 하니 초반 확 뜨거나, 뭔가 기회가 왔다 싶었을 때 거기서 맥을 놓지 마시고 유종의 미를 거두는데 노력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재에도 밝은 편이라 재산도 잘 모으고 야무지게 잘 살지만, 가끔 공허한 생각이나 행동으로 주변을 황당하게 하는 일이 있으니 자기 관리에 보다 엄격하면 이보다 더 잘 살 수는 없겠죠. 술이나 음탕한 음란 마귀 특히 조심하시고요. 머리의 윤기를 유지해야 좋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